안녕하세요 둘둘까꿍입니다
최근 아이폰12를 구매하여 보조배터리를 구매하였습니다
일반pd보조배터리도 고속충전이 가능하지만
겔럭시a90을 보조로 사용하기때문에 둘다 고속으로 충전이 가능한 pps보조 배터리를 찾아보다가 발견하였습니다
일반pd보조배터리는 저렴한편이지만 pps가 지원되는 보조배터리는 가격대가 높습니다
샤오미 파워뱅크3는 대륙의 실수답게 보조배터리중 그나마 저렴한편이 3만원 후반대에 구매할수있었습니다

모델명은 PLM07ZM 입니다
용량은20000mah 짜리입니다

중국어로 써있어서 무슨말인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보고싶은건 출력 입력 w수이기때문에 누구나 알아볼수있습니다

내용물은 본체하고 타입A??? 하나들어있습니다
pd보조배터리에 pd케이블이 아닌 A타입을 넣어주었네요
집에있는 퀵차지2.0 3.0에 꽂을수있는 케이블입니다
집에 충전기로 충전하면 최대18w뿐이 충전이 안됩니다
너무아쉽네요


가운데는 c타입으로 입력 출력 최대45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45w로 충전하면 c타입으로 충전을 못하네요.
이건 제대로 실수한것같습니다
A타입으로 천천히 충전할수밖에 없겠네요
너무 아쉬워요!!
하지만 용량2만을 45w충전기로 5시간 정도면 완충된다니
참아야죠 가격을 싸게 구매했으니까요!


아이폰 충전중입니다
충전속도는 빠릅니다
보조배터리는 많이는 안쓰지만 여행갈때는 아쉬울때가 많아서 하나구매하게되었네요
샤오미 보조배터리로 노트북도 충전가능하니 필요하신분은 하나사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