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둘둘까꿍입니다
옷에 보풀들이 많이 일어나서 보풀제거기를 하나구매했습니다

보풀제거기 mx514 입니다

구성품은 간단하게 본체 충전케이블 여유분의 칼날 청소 솔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여유분의 칼날인데 날카롭지가 않아서 조금아쉽네요
옷 손상때문인지 아쉽네요

손으로 쥐었을때 크기입니다
제손이 큰편인데요 사이즈는 작은편은 아닌것같습니다
다른걸 안써봐서요 ^^

캡을 제거한후 니트옷 하나꺼내서 슝슝 밀어봅니다
제품이 충전이 덜 되어있었나 봅니다
모터 회전속도가 떨어지길래 충전케이블을 연결하고 사용하였습니다

팔 두쪽을 했더니 기계안쪽에 보풀들이 많이 모아졌네요
보풀은 잘 해결되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옷도 이쁘게 입을수 있게 되었네요
보풀제거기 찾아보신다면 이제품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mx514 추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