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둘둘까꿍입니다
저희 집에 새끼때부터 키워온 안시가 드디어 알을 낳게 되었습니다
약8개월 가량 키우니까 알을 낳네요
너무 기뻐서 얼릉 수컷이 보호하길 원했지만.. 무심한 수컷은 근처도 안가길래 자연부화가 아닌 여과기를 이용하여 부화시켰습니다

여과기 토출구를 알테미아 먹이통으로 직접 물이 떨어지게 하였습니다 물을 강제 순환시켰습니다
몇일 지나니 안시 꼬리 보이시나요?
전 구피처럼 알에서 깨어나면 길어질줄알았는데요
알에서 꼬리가 튀어나오네요.. 부화는 성공했습니다

안시들이 많이 부화했어요
처음에는 노른자들이 둥둥 떠다녔는데 노른자에 검은 눈동자가 생기기 시작했어요
오랜만에 새끼 보니까 신기하네요~^^
안시가 알을 낳았는데 수컷이 부화를 잘못시키신다면 강제로 부화시켜 보세요
꼬물이들 너무 귀엽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