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둘둘까꿍이입니다
저번에 번개장터에서 구매한 노트북에
MS오피스(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설치하기 위해 여러 방법 들을 찾아봤습니다
처음엔 한컴 오피 스을 구매 하여 설치하려 했지만..
msi오류로 설치 불가..
어쩔 수 없이 MS오피스로 결정했습니다
혹시나 하는 생각에 번개장터에 검색

 

 

12000원에 구매 가능!
아쉬운 점은?
처음 설치한 컴퓨터 한 대만 무제한
초기화는 재설치 가능
포맷하면.. 재설치 불가능
많은 고민이 들었지만 구매

직접 설치하면 12000원
원격으로 설치 시 15000원
3000원이 왜 이렇게 아까운지..
직접 설치하기로 결정ㅋㅋ
판매자분이 메일로 설치 방법 등 보내줍니다
설치방법 대로하다가
막히면 판매자분에게 물어보면
매우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설치 중간에 인증이란 걸 해야 하기 때문에
연락을 해야 해요
설치 완료되었네요
그런데 엑셀이 안 보이네요?
당황 당황 아무리 찾아도 안 보여서
판매자에게 연락했어요
판매자분이 원격으로 찾아주셨어요
정말 고맙고 친절하시네요
설치 저렴하게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