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둘둘까꿍입니다
신천지 오늘 핫하네요 코로나를 전도하시느라 바쁘신 것 같습니다..
어떤 곳인가 하고 검색해보았습니다

신천지 총회장 이만희
1.성경대부분이 비유와 상징으로 되어있다면서
2.자신을 직통계시자요
3.보혜사라 주장한다
4.자신을 믿어야 구원받는다고 가르치며
5.자신을 믿지 않는 것이 곧 심판이라 주장한다..

음.. 대단하신 분이네요 말을 엄청 잘하시나 봅니다
대충 느낌 오시죠? 어떤 곳인지..
지식인의 질문 보던 중 지역별로 상담소가 있네요?
퍼왔어요 참조하세요

 

 

댓글 참조

 지역별로 있습니다 제가 사는 지역은 원광대 앞에서 시천지 홍보를 하는 것까지 보았습니다
글을 보던 중 대박 사진이 게재되어있었습니다
진실인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아마 그걸 것 같은 느낌이 나네요

네이버 댓글 펌

말이 안 나오는군요..
전도 비를 걷는다는군요

다 XX랑 비슷합니다..
이상 신천지를 대충 알아보았습니다
더 알아볼 필요도 없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