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둘둘까꿍입니다
이번 여름에 무선 선풍기를 만들어서 아주 유용하게 써먹었는데요 시제품들보다 배터리용량이 더커서 오래오래 사용가능했고 퀵차지 9v충전이 가능합니다
아직 시제품들은 충전속도가 매우느려요

엣지 에어서큘레이터 e6+ 제품입니다
dc모터라서 굉장히 조용하고요 서큘레이터 라서 바람이 멀리 나가요 야외에 앉아있을때 핸드선풍기 따라오질못해요 단.. 핸드형 보단 부피가 있어요 ㅋㅋ

집에 굴러다니 10000짜리 보조배터리를 부셔서 내용물만 꺼냈습니다 퀵차지 충전가능 제품이었어요

볼트를 다풀으시면

usb형 써큘레이터라서 내부가 텅 비어있어서 튜닝하기 딱좋아요

작업사진은 없고 완성 사진뿐이네요ㅋㅋ
배터리가 상당히 커서 넣기가 좀 힘들었네요
튀어나온 플라스틱 부분들을 갈아내고야 들어갔어요
혹시나 몰라서 스위치도 장착
아쉽게도 볼트게이지는 중국에서 늦게오는 바람에 설치는 못했어요
없어도 용량이 짱짱하고 금방 충전되니 패쓰

 자 완성되었어요 지저분한 usb 선도 없고 따로 연결안해도 전원이 켜집니다
너무너무 기쁨니다 직접 만들어서 사용해보니 바람이 3미터까지 나아갑니다 사용하기에는 2미터까지가 적당합니다 굳..
이제품은 5w제품이므로 바람이 상당히 쌥니다
유에스비 제품으로 개조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시제품은 3마리 토끼를 얻기 힘듭니다
첫째 파워 5w
둘째 급속충전 (시제품 거의 안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둘째 넉넉한 배터리용량 10000
(서제품 대부분 4000정도 용량입니다)
다들 한번 도전해 보세요 캠핑 또는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추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