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 끝내고 주간으로 넘어가는 월요일 너무 힘들어요..
잠시간이 바뀌니 바로 잠도 안 들고 출근시간이 새벽 6시이다 보니 늦게 잠들면 몇 시간 못 자고 출근ㅠ

 

단 10분이라도 더 누워있으려고 한대 더 구매한 차량
택시로 열심히 달리던 차 부활시켜서 출퇴근용으로 사용 중 원격 시동 경보기 달아놔서 집에서 일어나자마자 시동 걸면 그냥 탈 때보단 훨씬 따뜻합니다ㅋㅋ
lpg차량이라서 유류비 걱정도 좀 덜해요

각시가 먹겠다고 사온 바나나파운드 반절 먹더니 못 먹겠다고 안 먹길래 아침 출근하면서 냠냠

차에서 먹으려고 챙긴 간식들
출근거리 10분 거리지만 오물오물거리면서 출근하는 게 잠 좀 깨고 좋다
빵이랑 커피우유를 차에서 먹고 회사에서 피곤할 때 먹으려고 챙긴 핫식스. 박카스랑 핫식스 달고 산다 ㅠ
어서 교대근무 벗어나고 싶다
출근하면서 빵 먹으면서 우유 먹으려고 하는데 낭패다..
이로 뜯으려고 해도 안 뜯긴다..
커피 우유 못 먹었다 목 막히니 핫식스라도 따서 먹었더니ㅠ 이런 조합이 너무 안 맞다 빵은 달고
핫식스는 쓰다..
아.. 차에서 뱉고 싶었지만 그냥 먹었다..
월요일 아침부터 쓰네요ㅋㅋ
언제쯤 월요일이 반기는 날이 올까요 ㅜ
다들 힘내세요 새로운 일주일 시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