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부송동 오투그란데 아파트 근처 파리바게트 옆에 문구점 폐점 떨이하고 있어요
기간은 2월까지 라네요

양말은 5개에 1000원
2만 원어치 사면 우산 하나 준대요!

실내화도 있네요
판매가격은 50~70프로 할인입니다

 

아들 준이는 장난감 천국? 이리저리 왔다 갔다 하기 정신이 없네요ㅋㅋ
문구점이 오래됐나 봐요? 부서진 것도 많고 오래된 물품도 많이 있네요.. 아쉽게도 전 필요한 게 없네요
아내는 필요한게 많은지 많이도 샀네요

스테인리스 컵 2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양말 실내화 색종이 구입했습니다
우산까지 얻고 왔어요 20000원어치 구입했거든요
아 마스크도 있었어요 애들용이요 사진을 못 찍었네요
곧 마감이니 늦지 않게 한번 들리셔서 좋은 물품 저렴하게 구입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