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둘둘까꿍입니다
팔봉동에 위치한 보을궁입니다

보을궁은 영양탕 염소탕 삼계탕 맛집입니다
오픈시간은 오전10시30분 부터 저녁9까지 입니다
저희 가족은 사람이 별로없는 5시쯤 가서 한가하게 식사하였습니다 점심 저녁시간에는 사람 많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오늘은 아이들과 식사를 하기 때문에 염소탕 하나랑 삼계탕 하나를 시켰습니다

여기 삼계탕은 살이 부드럽고 맛이있습니다
아내왈: 닭은 역시 영계!!
아이들이 잘먹네요 닭가슴살 다리 주고 나니 아내는 먹을게 없네요.. 담부턴 한마리 더시켜야겠네요
저는 염소탕 고기가 쫄깃하고 맛있어요
여기 오면 한그릇 뚝딱! 국물까지 말끔히 먹습니다
체력아 길러져라!!
잡내가 없어서 너무 맘에들어요
다음에 또 와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