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둘둘까꿍 입니다
오늘은 차 있는 사람에게는 필수라고 생각되는 어플을 추천드릴 예정입니다
국제유가가 매일 변하는 시점에서 싼 집도 사 오는 가격 때문에 종종 비싸지는 경우도 있고 주유할인카드로 한 곳만 다녀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주유할 때마다 한 번씩 눌러주고 가격 확인한 다음 주유하러 갑니다
차가 경유차 엘피지차 두대가 있습니다
자 어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피넷입니다 이 어플은 매일매일 가격이 변동되기에 매우 유용합니다
다운로드 방법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오피넷 검색 후 설치

 

 

첫 실행 화면입니다 싼 주유소 누르시면

 

주변3키로 주유소

 

저의 위치 반경 3킬로미터 반경의 싼 주유소 기준으로 검색한 결과입니다 많은 주유소가 보이네요 가격도 다양합니다
여기서 말씀드릴 게 있는데 휘발유가 싸다고 경유도 같이 싼 것은 아닙니다 경유도 검색하셔야 해요 차종에 맞게

 

 

고급유 넣는 분들이라면 더욱더 유용하겠네요!
고급유찾기도 힘들던데 ㅎㅎ 고급차 부럽네요

 

 

경유로 바꾸고 나니 역시 순위가 바뀌었네요

 

 

지역별로 검색도 가능하고 경로상 검색 고속도로 주유소 검색 저처럼 관심 주유소를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지역 별로 유가도 확인 가능하니 한 번써 보세요
이상 어플 소개였습니다

이글의 정보가 유용하다 생각되셨다면 하트 한번 눌러주시거나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